미래를 선도하는 친환경적 기술력으로 고객과 사회 모두에게 기여하는 기업
승진텍라인의 언론보도입니다.
등산로는 물론 산책로와 공원에서 흔히 접하는 친환경 보행매트는 우리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선다. 푹신한 느낌을 주는 데다 색감마저 아늑한 자연을 연상케 하는 황토색 계통이어서 안정감까지 불어넣는다. 이처럼 보행 안전과 심리적 안정감까지 더해 주는 친환경 보행매트를 양산하는 기업이 바로 경북 구미시 산동면 첨단기업로 5로에 둥지를 튼 (주)승진텍라인이다.
2020/07/14
출향 기업인의 고향사랑 나눔 행렬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여성호 승진텍라인 회장<오른쪽>은 지난 15일 도청을 찾아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봉화 출신인 여 회장은 구미에 소재한 승진텍라인 회장을 맡고 있으며, 지난해 KNS뉴스통신, 장애인문화신문이 주최한 ‘제5회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조직위원장을 맡았다.
2023/02/16
대구조달청이 올해 상반기 우수조달기업으로 선정된 주식회사 승진텍라인과 수성산업을 직접 방문해 조달청장 표창을 수여했다고 2일 밝혔다. 조달청은 적극적인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으로 지역경제 및 조달행정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포상하고 있다. 승진텍라인은 목재데크, 울타리, 보행매트 등을 제조하는 업체로서 품질보증조달물품 지정, 특허, 디자인등록 등 꾸준한 기술개발 및 성능향상에 매진했다.
2023/07/02